• 회원가입
  • 로그인

태권도알기

  • 공지사항
  • 포토갤러리


  • 인사말
  • HOME > 학회소식 > 학회게시판
    학회게시판

    오른쪽 수비들 ㅋ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손황제5 작성일19-01-22 조회53회

    본문

    3명 수비 붙어도
    개인기 같지도 않은 드리블에
    2차례나 뚫리네요 ㅋㅋㅋㅋ
    와 발닦고 자는게 승자일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