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로그인

태권도알기

  • 공지사항
  • 포토갤러리


  • 인사말
  • HOME > 학회소식 > 학회게시판
    학회게시판

    분데스리가는 뮌휀..도르트문트 빼면 k리그 수준인듯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소중대 작성일19-01-22 조회11회

    본문

    지동원..구자철..이청용..황희찬..이재성 이런 애들이 뛰는거 보면 k리그 수준인듯

    김신욱이 가도 기본 10골은 꼴아 박을듯

    필리핀..키르키스스탄 상대로 단독 돌파도 못하는 애들이 분데스리가서 통하는거 보면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