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로그인

태권도알기

  • 공지사항
  • 포토갤러리


  • 인사말
  • HOME > 학회소식 > 학회게시판
    학회게시판

    아쿠아맨 생각보다 너무 별로네요... (스포o)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천대교 작성일19-01-22 조회8회

    본문

    아맥스 조조로 보고왔습니다
    시사회 후기와 해외 후기가 너무 좋아 기대하고있었는데ㅠㅠ

    처음부터 끝까지 우라까이 영화네요
    왕좌의 게임을 주제로 처음에 발리고 친구들의 도움으로 성장하여
    마지막에 승리하는 블랙팬서의 스토리를 메인으로 
    죽은줄 알았던 어머니가 알고 보니 자신이 돌아가면 가족들이 위험에 처할까봐 돌아가지 못하다가
    외딴 섬에서 만나는  드래곤 길들이기2의 모자상봉 스토리
    퍼즐적 요소를 가지고 아이템을 찾는 줄거리 등
    다 어디서 본 장면들로만 만들어 졌더라고요
    스토리도 지루하고 러닝타임은 길고 보는데 살짝 힘들었습니다

    물론 디시답게 비쥬얼적인 요소는 정말 좋습니다
    특히 수중전은 드래곤볼을 연상케 하는 비쥬얼이더라고요
    다소 난잡하기는 했지만 스케일도 크고 시원시원하니 좋았습니다

    마블이나 디시나 요즘 히어로 영화 대부분이 이런식으로 흔한 스토리에 비쥬얼로만 쇼부를 보려고 하는 경향 강한데
    포인트는 마블에는 역대급 시리즈인 어벤저스가 있고, 디시는 역대급 폭망인 저스티스 리그가 있다는 점이죠
    마블이 아무리 절어도 이미 대세가 되버린 어벤저스와 연결되기 때문에 그럭저럭 봐줄만은 한데
    디시는 기댈 곳이 없거든요

    매번 볼때마다 실망하면서도 개봉하면 첫날에 보러가고는 있지만..
    제발 좀 잘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