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로그인

태권도알기

  • 공지사항
  • 포토갤러리


  • 인사말
  • HOME > 학회소식 > 학회게시판
    학회게시판

    마녀 재미있게 보았는데..떠오르는 작품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천대교 작성일19-01-22 조회34회

    본문

    2949976882_KudLONWP_Cap_2018-09-14_15-05

    2949976882_CJfg8Q15_24747_12016_4430.jpg

    두개가 있는데 하나가 몬스터의 초기 설정이 비슷하더군요..또 초능력과 액션은 루시라는 작품도 떠오르더군요

    아무튼 이런 영화 좋아해서 한국에도 이런 작품 많았으면 하네요..액션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