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로그인

태권도알기

  • 공지사항
  • 포토갤러리


  • 인사말
  • HOME > 학회소식 > 학회게시판
    학회게시판

    체인지업 장착 중 SK 김택형 "새시즌 빨리 오면 좋겠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잰맨 작성일19-02-14 조회0회

    본문

    '김택형은 "(정)영일이형의 체인지업이 좋다. 형이 가르쳐주겠다고 해서 제주도에서 함께 훈련하면서 배웠다"고 말하며 "전지훈련에서 타자들을 상대로 던져보면서 어떤지 물어보고 계속 다듬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마운드 위에서 씩씩하게 던지는 모습이 인상적이죠.
    제구를 다듬어서 점점 더 좋은 활약을 해주길 바랍니다.


    체인지업 장착 중 SK 김택형 "새시즌 빨리 오면 좋겠다"